사업공고

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의 각종 공고입니다.

2017년도 우유자조금 대행업체 선정공고(긴급)
우유자조금2017-11-17 16:24조회: 624제안요청 및 입찰안내서.hwp 우유자조금관리위 공고 제2017-8호.hwp

20171117_.png

 

1. 공고사항
 가. 사업내용 및 예산(부가세 포함 금액임)
  ❍ 대규모 우유소비촉진 홍보캠페인(가칭) : 260백만원 이내
 나. 사업기간 : 계약일 ~ 2017. 12. 31까지
  ❍ 행사진행일 : 계약일 ~ 2017년 12월 이내(2일간 진행)
 다. 사업자 선정방식
  ❍『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』 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 2에 의한“협상에 의한

      계약”방식으로 사업자 선정


2. 참여방법
 가. 참여자격
  ❍ 『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』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

       입찰 참가유자격자
  ❍ 『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』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
  ❍ 공공기관 또는 기업에 대하여 관련 사업으로 1년 이상의 유경험 업체
 ※ 유의점 : 반드시 명시된 예산내에서 제안(부가세포함)

 
 나. 대행업체 선정방법
 ① 선정절차 : 공고(제안요청서 교부) → 제안서 접수 → 심사 → 대행업체 선정(협상) → 계약
 ② 1차 제안서 평가 및 2차 경쟁PT평가를 통해 우선협상대상자 선정
  ❍ 1차 제안서 평가 : 총점 100점 만점(사업수행능력 및 제안서 평가)
  ❍ 2차 경쟁PT 평가 : 총점 100점 만점(기술능력평가 80점, 가격평가 20점)
  사업별 제안업체가 10곳 이하일 경우 1차 제안서 평가 생략 후 2차 경쟁PT 실시
  2차 경쟁PT시 기술능력평가가 85%(68점)이상인 업체가 협상적격자임
 ③ 입찰보증금 납부
  ❍ 제안서류 접수 시 총 사업비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(현금 또는 보증보험증권) 납부
 ④ 심사일정(경쟁PT) : 추후 통보
 ⑤ 제안서 내용, 평가요소 및 평가방법 : 제안요청서 참조

 
 다. 선정일정
 ① 서류제출 기간 : 2017. 11. 28(화) 17:00까지(방문접수에 한함)
  ❍ 제출처 :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37길 11 4층(02-588-7202~3)
              우유자조금관리사무국 기획․관리팀
 ② 제안서 평가 및 경쟁PT 심사 : 추후 통보
 ③ 우선협상대상 업체 통보 : 경쟁PT심사 후 신속히 통보

 
 라. 제출서류 : 위원회 홈페이지(
www.imilk.or.kr) 및 나라장터(www.g2b.go.kr) 참조
 ❍ 참가신청서, 회사소개서, 재무현황증명서, 수행실적증명서, 참여인력이력사항, 서약서, 가격입찰서

     (인감날인 후 밀봉제출), 제안서 10부 및 내용수록 CD 1장, 국세․지방세완납증명서, 법인인감증명서,

     사업자등록증사본, 입찰보증보험증권(현금 또는 보험)


3. 계약의 무효 :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밝혀지거나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입찰한 경우


4. 기  타
 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
 ②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업체의 부담으로 함
 ③ 문의 :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기획․관리팀(전화02-588-7202~3)

 

 
2017.  11.  17


우유자조금관리위원장

        
이전글 2018년도 사업계획 공시
2017년도 해외수출확대를 위한 공동마케팅 대행사 선정공고 (긴급) 다음글